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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화성시 스포츠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 SNS 및 온라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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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3-05-23 조회 377
화성시 스포츠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 SNS 및 온라인 마케팅 #1
화성시 스포츠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 SNS 및 온라인 마케팅 #2
화성시 스포츠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 SNS 및 온라인 마케팅 #3
화성시 스포츠 스탬프투어 해시태그 이벤트 - SNS 및 온라인 마케팅 #4
  • 애드크라운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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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드크라운 #3
  • 애드크라운 #4
프로젝트 기간

2023.05~2023.07

프로젝트 설명

화성시 스포츠 행사 참여 인증샷 업로드 후 선물 증정!

[이벤트 내용]
1. 참여 인증샷 업로드 후 선물 증정
2. 추첨을 통한 치킨 쿠폰 100매, 아메리카노 쿠폰 200매 증정
3. 온라인 및 SNS 마케팅 포트폴리오

[이벤트 배너 제작]
1. 이벤트 배너 디자인 및 제작으로 화성시 스포츠 해시태그 이벤트를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소개하였습니다.
2.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1. 이벤트 정보를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여 더 많은 참여자를 모았습니다.
2.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참가자들이 쉽게 이벤트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벤트 콘텐츠 제작]
1.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인증샷을 수집하여 공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고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2. 치킨과 아메리카노 상품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참가자들에게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는지 시각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참가자 상호 작용 촉진]
1. 참가자들과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기 위해 이벤트 관련 질문, 투표 및 댓글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2. 사용자들의 참여를 촉진하고 활발한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형성하였습니다.

[추첨 및 선물 증정]
1. 이벤트 종료 후 치킨 쿠폰 100매와 아메리카노 쿠폰 200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였습니다. 추첨 결과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2. 선물 증정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하여 참가자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벤트 후속 마케팅]
1. 이벤트 후에도 참가자들과의 연결을 유지하고 스포츠 행사 및 화성시 관련 소식을 공유하여 브랜드와의 연결성을 강화하였습니다.
2. 이벤트 후속 캠페인을 통해 장기적인 마케팅 가치를 창출하였습니다.

[프로젝트 결과]
1. 이벤트 참여자 수 상당한 증가
2.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벤트 관련 해시태그 활발한 사용
3. 브랜드와 참가자들 간 긍정적인 상호 작용 및 브랜드 인지도 증가

이벤트 마케팅으로 화성시 스포츠 해시태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참가자들과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의 성장과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구축에 기여할 것입니다.

참여멤버 (3)
JAMES 대표이사
SHIA 디자인개발 팀장
BELLA 플랫폼사업 1팀
온라인콘텐츠 마케팅
패키지디자인
SNS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인스타마케팅
온라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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