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ui/ux / branding / marketing 힐링스테이 목동점 - 브랜드블로그관리, 블로그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제작/관리, 파워링크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2-22 조회 443
힐링스테이 목동점 - 브랜드블로그관리, 블로그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제작/관리, 파워링크 마케팅 #1
힐링스테이 목동점 - 브랜드블로그관리, 블로그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제작/관리, 파워링크 마케팅 #2
  • 애드크라운 #1
  • 애드크라운 #2
클라이언트/URL

힐링스테이 목동점

https://pmhealingstay.modoo.at/

프로젝트 기간

2024.02 ~ 진행중

프로젝트 설명

프로젝트 개요

힐링스테이는 경쟁이 치열한 숙박 업계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했습니다. 본 포트폴리오는 힐링스테이의 브랜드 블로그 관리,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파워링크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 브랜드 블로그 관리

목표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경쟁사 대비 우위 확보.

실행 전략
- 브랜드 소개 컨텐츠 발행을 통해 힐링스테이만의 차별화된 가치 제공. 경쟁사 비교 분석을 통해 시장 내 위치 파악 및 차별화된 컨텐츠 아이디어 도출.

성과
- 경쟁사 대비 우위를 확보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구축, 고객 참여도 및 브랜드 충성도 상승.

2.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목표
- 주요 키워드 상위 노출을 통한 유입 및 예약률 증가.

실행 전략
- 관련 키워드(#목동고시원, #목동고시텔 등)를 중심으로 인기 게시글 생성 및 상위 노출 목표 설정.

성과
- 주요 키워드에 대한 상위 노출 성공, 검색량 증가 및 콜수/예약률/전환율 상승에 기여하고 모든 방 조기마감.

3. 홈페이지 제작

목표
- 전문적이고 깔끔한 이미지 구축을 통한 브랜드 신뢰도 증가.

실행 전략
- 전문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사용자 경험 제공 홈페이지 제작.

성과
- 방문자의 체류 시간 증가, 사용자 경험 개선을 통한 예약 전환율 상승.

4. 홈페이지 관리

목표
- 지속적인 홈페이지 최적화 및 유지 관리로 사용자 경험 개선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신뢰/인지도 상승.

실행 전략
- 전문 마케터에 의한 맞춤형 홈페이지 관리 서비스 제공.

성과
- 홈페이지 성능 및 보안 유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업데이트로 잠재 고객 유치.

5. 파워링크 전략

목표
-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통한 브랜드 노출 극대화.

실행 전략
- 관련 파워링크 키워드(#목동고시원, #목동고시텔 등) 제안 및 SEO 최적화를 통한 상위 노출 및 순위 하락 방지.

성과
-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의 브랜드 가시성 증가, 유기적 검색을 통한 유입 및 예약률 향상.

참여멤버 (6)
JAMES 대표이사
CELINE 마케팅부
GARY 마케팅부
ALEX 마케팅부
HENRY 마케팅부 팀장
SHIA 서비스개발부 디자인팀 파트장
UI/UX디자인
UI/UX기획
웹사이트
온라인콘텐츠 마케팅
패키지디자인
바이럴마케팅
플레이스광고
SEO컨설팅
SEO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컨설팅
컨설팅
Bg1.png

PROFESSIONALS

함께 성장하는
뷰리드가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1544-5238
팩스
070-8255-8396
업무시간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icon-inquiry.png 프로젝트 문의
BEAULEAD

(주)뷰리드
본사 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금강IX타워 3135호 | 대표이사 박현구 | 사업자번호 450-86-01760
Tel 1544-5238 | Fax 070-8255-8396

COPYRIGHT© 2019 BEAULEAD.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