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마케팅 / 디자인 / 영상제작 포트폴리오 :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통합마케팅, 영상제작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27 조회 74
포트폴리오 :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통합마케팅, 영상제작 성공사례 #1
포트폴리오 :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통합마케팅, 영상제작 성공사례 #2
포트폴리오 :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통합마케팅, 영상제작 성공사례 #3
포트폴리오 :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통합마케팅, 영상제작 성공사례 #4
  • 애드크라운 #1
  • 애드크라운 #2
  • 애드크라운 #3
  • 애드크라운 #4
클라이언트/URL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https://naver.me/GaliLkVH

프로젝트 기간

24.11.12 ~

프로젝트 설명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소년 야구단의 활동을 홍보하고,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며, 회원 모집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관리했습니다.


프로젝트 주요 목표

- 유소년 야구단 활동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지역사회 및 학부모들의 관심과 참여 유도

- 신규 회원 모집 활성화


프로젝트 내용


1. 유튜브 채널 개설 및 관리

- 유소년 야구단의 경기 하이라이트, 훈련 영상, 인터뷰 등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업로드

- 채널아트 디자인: 야구단의 정체성과 활동을 시각적으로 강조하는 맞춤형 채널아트 제작


2. 인스타그램 개설 및 관리

- 팀의 일상과 훈련 모습, 경기 소식을 공유하며 팔로워와의 소통 강화

- 분할 이미지 작업: 시각적으로 통일된 디자인을 통해 유소년 야구단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3. 당근마켓 개설 및 관리

-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을 활용하여 야구단의 활동을 소개하고, 부모들과의 소통 채널 확보


4. 브랜드 블로그 제작 및 운영

- 유소년 야구의 장점, 팀 소개, 활동 내용 등을 심도 있게 다룬 콘텐츠 제작

- SEO를 고려한 키워드 중심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검색 노출 강화


성과

1. 브랜드 인지도 상승: 다양한 채널에서 야구단의 활동을 홍보하여 지역사회에서 관심 증대

2. 회원 문의 증가: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한 문의와 상담 증가

3. 지역사회 연계 강화: 당근마켓과 SNS 플랫폼을 통한 학부모들과의 소통 확대


결론

남양주시 유소년 야구단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는 유소년 야구단의 활동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당근마켓, 브랜드블로그를 활용한 다채로운 홍보체계적인 관리 대행신규 회원 모집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으며,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참여멤버 (4)
JAMES 대표이사
JOSEPH 디지털마케팅부
MAY 디지털마케팅부
CELINE 디지털마케팅부 팀장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관리
네이버플레이스
메타광고
당근마켓광고
SNS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인스타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컨설팅
컨설팅
배너제작
SNS소재
영상편집
커뮤니케이션 전략
온라인콘텐츠 마케팅
Bg1.png

PROFESSIONALS

함께 성장하는
뷰리드가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1544-5238
팩스
070-8255-8396
업무시간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icon-inquiry.png 프로젝트 문의
BEAULEAD

(주)뷰리드 | 대표이사 박현구
동탄본사
사업자번호 450-86-01760
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금강펜테리움IX타워 B동 3122호, 3134호~3135호
Tel 1544-5238 | Fax 070-8255-8396


강남지사
사업자번호 390-85-02849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8, BNK디지털타워 5층 512호
Tel 0507-1396-6602

COPYRIGHT© 2019 BEAULEAD.Inc All Rights Reserved.